헤나소개

헤나종류

쇼핑하기

질문답변

자주하는질문

염색방법

이용안내


헤나는 최근들어 인터넷, 미용실등지로 판매가 점점 확대되어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헤나의 수요가 많아지고 있으며 고객분들로부터의 호평도 얻고 있다는 반증이겠지요.

또한 헤나는 얼마전까지만 해도 미용실에서만 가능하다고 여겨졌었으나 이제는 가정에서도 번거로운 점은 있지만, 점점 이용하고 계시는 분의 숫자가 증가추세에 있습니다.
그런데 그만큼 헤나의 수요가 많아지면서 인터넷상에서는 저품질이면서 저가의 헤나가 난립하고 있으며, 고객분들 입장에서는 어느 것이 좋은 헤나인지 판별하기가 어려워졌을 뿐만 아니라 값이 싸다고 하여 무턱대고 구매한 후 품질불량을 호소하는 분 역시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느 곳 하나 헤나의 품질을 구별하는 정확한 기준을 제대로 제시하고 있는 곳이 없으며 무조건 자신의 회사제품이 고품질이라고만 합니다.

즉, 한마디로 헤나라고 해도 품질에 차이가 있으며 제조공장의 제조관리상황에 따라서도 헤나의 품질이 크게 좌우되는 것입니다.

헤나에도 품질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헤나라고 해서 무조건 다 좋다고 볼 수는 없지요.

헤나는 인도의 라자스탄 지방과 구자라트 지방 제품이 세계적으로 고품질의 헤나로서 유명합니다만, 당사의 헤나는 라자스탄 지방의 제품으로서 일본의 프로미용사가 인도의 각 지역 생산자와 수출회사 약 100개사로부터 샘플을 받아 테스트를 거친 후 엄선된 인도 현지 공장을 방문하여 품질 및 제조관리과정 등을 체크, 최종적으로 선별한 상품으로서 현재 일본의 미용실에만 납품되고 있는 고품질의 제품만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특히 당사의 제품은 First Flavor로서 잎사귀의 3분의 2밖에 사용하지 않는 최고급 품질이므로 타사의 제품과 비교하여 월등한 제품이라고 하는 자긍심을 갖고 있습니다.

참고로 Second Flavor라는 제품은 5월경에 채취하여 잎사귀를 전부 사용한 것으로서 현지에서 저가로 거래되고 있으나 색상이나 트리트먼트효과가 약한 결점이 있어 당사에서는 취급하고 있지 않습니다.




1. 발색이 좋을 것.
가온하여 약 20분~30분, 자연방치후 30분~60분에 백모가 확실한 오렌지색으로 될 것. 단, 모발에 따라 두꺼운 모발, 가는 모발, 강한 모발, 부드러운 모발등 개인차는 있음.

2. 헤나가루의 입자가 미세하며 물에 잘 개어지고 모발에 달라붙는 점착력이 우수하여 바르기 쉬울 것. 단, 물의 비율을 제대로 맞출 것.

3. 잎사귀부분만을 가루로 한 것.
순도가 높고 트리트먼트효과가 높다.
 



1. 발색이 나쁜 것.
60분이상 사용해도 뚜렷한 색상이 나오지 않는 것. 백모가 노란색 또는 옅은 오렌지색으로만 되는 것.

2. 헤나가루의 입자가 거친 것.
따라서 물에 잘 개어지지 않으며 점착력이 약해 모발에 잘 달라붙지 않는 것.

3. 헤나의 잎사귀외에 뿌리, 줄기, 열매 등이 섞여 있는 것.
순도가 낮으며 발색효과 및 트리트먼트효과가 떨어진다.